Jinho

워크샵

2017. 6. 18. 02:22

워크샵을 다녀왔다.

예전 온미디어(CJ) 퇴사할때 슈퍼조의 리드로 모든 팀원이 내 환송회 차원으로 에버랜드에 갔었다.

평일 한가하게 돌아다녔던 그때 그 추억이 꽤나 인상적이어서

이후 회사원들과 함께 평일을 이용해 에버랜드에 종종 갔었고

그때 기억이 나쁘지 않아서, 이번에도 이쪽으로 계획했고 함께했다.


데이빗이 채끝살과 차돌박이, 꽃등심을 가지고왔고

하이네켄 케그와 와인, 내가 준비한 보드카 칵테일이 함께했다.

몰래 준비하던 생일케잌은 결국 걸려서 그냥 대놓고 ㅋㅋㅋ 고마워요 모두들.


이런저런 이야기로 꽃을 피우다 새벽에 기절.

깔끔하고 즐거운 워크샵이었음.


그러고보니 제대로된 단체사진을 안찍은게 아쉽


이런곳에서 사진을 인화한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평소 시크하던 본의 저 표정을 보고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다 ㅋㅋ 그리고 차차 미안... 나는 보살모드 ㅎ




작성자

Posted by yoonjinho

작성자 정보

개인적인 소회들을 기록합니다.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